::: 지장기도 도량 여래암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Untitled Document
 
 
   
 
 
작성일 : 08-09-25 16:23
천도제로 두통이 완치되다.
 글쓴이 : 여래암
조회 : 4,662  
2. 천도제로 두통이 완치되다.

저는 작년에 시사저널에서 기사를 읽고 여래암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거기에는 내면탐사와 여래33천통기도에 대한 내용도 자세히 나와 있었습니다.
저의 남편이 평소에 심한두통 으로 고생하고 있던 참이라 기사 내용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우선 여래암 홈페이지를 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실제로 내면탐사나 여래33천통기도로 효과를 본 많은 신도님들 글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큰 스님의 기도로서 악업이 소멸되고 고난도 풀어지고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고, 하는 일마다 잘 이루어졌다는 내용들로 가득 찬 글을 읽고 전화로 예약한 후, 남편을 끌듯이 붙들고 정해주신 날의 시간에 찾아가서 긴장된 마음으로 범산 큰스님께 공손하게 3배의 예를 올렸습니다. 큰스님께서는 부드러우신 음성으로 친절하게“무슨 일로 이렇게 나를 찾아오셨느냐?”하고 물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 집 남편의 머리 아픈 것 때문에 왔음을 자세히 말씀 올렸더니 잠시 관하시고 나서 조부님 유택에 나무뿌리가 침입한 것이니 빨리 가서 주변정리 부터 말끔히 한 뒤 다시 오라 하셨습니다. 
곧바로 할아버지 산소부터 가보았더니 과연 아카시아나무와 칡뿌리가 깊숙이 파고들어있었습니다.
이틀 동안 잘 정리하고 다시 찾아뵈었더니 앞으로는 묘소 관리도 잘하고 벌초나 제사도 더욱 정성을 기울이라는 당부의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지장기도 영험제일도량이니까 선망조상님을 정성껏 천도해 드려라, 그러면 대주님의 두통 같은 건 영영소멸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절을 다니면서 많은 스님을 친견 해봤지만 이토록 방에 가만히 앉으셔서 할아버지 묘소를 꿰뚫어 보시는 큰스님의 법력에 압도되어 그 자리에서 ‘예’하고 답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큰 스님께서는“목탁 치며 요령 흔들고 염불한다하여 다 영가천도가 되는 것은 아니다. 천도하는 스님의 법력이 있어야만 된다. 영가천도란 저승세계에 계신 조상님들을 깨우쳐드려 그분들 저승세계에서의 지위를 향상 시켜드리는 과정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혼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라.”고 당부 하셨습니다.
3일간의 천도의식은 시작되었고, 육순이 넘으신 주지스님께서 직접 천도를 해 주셨습니다.
기도 기간 동안 우리 부부는 계속 흐르는 눈물을 주체할 수가 없었고, 회향하는 날 천도되어 떠나는 모습을 보겠느냐 물으셨지만 우리는 겁이 나서 고개를 저었습니다.
그 후 고질병이던 남편의 두통은 씻은 듯이 나았고, 2년이 지난 지금까지 깨끗합니다. 얼마 전 큰스님께서 전화를 주시어 기도소감을 글로 써서 보내라는 숙제를 주셨고 며칠 밤을 설쳐가며 이글을 썼습니다.
큰스님 말씀대로 조상님의 고통이 후손에게 전달된 병이 아니고서는 이렇게 씻은 듯이 나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꿈이 아닌 사실이며 눈으로 볼 수 없고 손으로 만져 볼 수 없는 범산 큰 스님의 높은 법력에 우리 부부는 무릎 꿇고 고개 숙여 합장 3배의 예를 올립니다.
남편의 두통이 사라지고 나니 표정도 밝고 건강도 좋아지며 친절미도 되살아나 장사도 잘 되어 만사가 형통해졌습니다.
범산 큰스님의 크신 은혜, 저희 가족 모두는 항상 잊지 않고 새새 생생 스님 곁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무 지장 왕 보살 마하살!

    경북 경주시 황용동 설지원

장영주 (2012/0617/1611)   댓글답변 댓글삭제
이글을쓰신 설지원님은 저하고 입장이 거의 비슷하네요...일반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를 할수가 없더군요. 암튼 하고나서 3년이 지나도 깨끗합니다...ㅎㅎㅎ
 
   
 

 
주소 : 경남 진주시 문산읍 제곡길 98번길 23-21 여래암 (문산 소방서 건너 진주복지타운 옆)
대표전화 : 055.761.7462 | 고객센터 : yeraeam@hanmail.net

Copyright 2018 YERAEAM, All rights reserved.